학술대회/포럼

  • Home
  • 학술대회/포럼
  • 포럼신청

포럼신청

제12회 한국창의성학회 창의성 포럼

제12회 한국창의성학회 창의성 포럼

비대면 협업 시대의 창의적 교육 : 기업 우수 사례


2021년 11월 12일 (금) 14:00-16:00
온라인 줌(ZOOM) 진행

‘위드 코로나로 전환되는 시점이기는 하지만, 비대면 상황은 여전하고 언제든지 다시 나타날 수 있는 도전적 과제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기업은 이에 대한 적극적 대응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는 비대면 근무에 따른 기업교육의 전략 변환이나, 비대면 상황에서 협업을 지원하는 방안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한국창의성학회에서는 이번 온라인 형태의 창의성 포럼을 ‘비대면 협업 시대의 창의적 교육’이라는 주제로 ‘기업의 우수 사례’를 공유하는 것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이번 포럼을 통하여 비대면이라는 새로운 도전적 과제에 대하여 기업들이 어떻게 창의적으로 대응하는 것인가를 배우고 서로 논의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들을 한국창의성학회의 창의성 포럼에 기쁜 마음으로 초대합니다.
참여하셔서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창의성 포럼 사전등록신청


안녕하세요, 한국창의성학회 창의성 포럼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창의성 포럼 사전등록을 위해 아래의 신청서에 신청인의 정보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단체 사전등록은 신청인 정보를 문서로 작성하여 학회 관리자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신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min@theacademyofcreativity.org   +82-2-889-7088


신청인 정보

이름 :



이메일 :




 

소속 및 직위 :



연락처 :




포럼에 대한 정보를 접하게 된 경로는?




 참석 및 이메일 수신 여부 (중복 선택 가능)







정보 수집 동의란 (필수 항목)


 창의성 



아래 그림에 나타나는 문자를 입력하신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보안코드 그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