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센터

  • Home
  • 학습센터
  • 스마트러닝

스마트러닝

smart


SMART LEARNING


한국창의성학회 회원을 위한 스마트 러닝 서비스


 한국창의성학회에서는 학회가 생산하는 다양한 지적 자산들을 모든 회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학회의 다양한 강의, 세미나, 논문 발표 등의 자료들을 멀티미디어 자료로 변환시킬 계획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생산된 멀티미디어 자료들은 거의 모든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무제한 학습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하였습니다. 한국창의성학회는 스마트 러닝 분야에서 국내 1위 기업인 유밥(ubob)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유밥(ubob)은 2010년 창사이래 보다 좋은 스마트 러닝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쏟고 있으며, 특히 지난 2년 동안에도 2,600개 과정과 24,000개의 신규 콘텐츠를 교육공학적으로 재설계하여 학습 시간 5분 내외의 콘텐츠를 약 60,000개 이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밥(ubob)은 현재 1,400여 개 기업에서 약 30만 명이 넘는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국내 최고의 스마트 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창의성학회의 모든 회원들은 학회가 생산하는 다양한 지식 재산은 물론이고, 유밥(ubob)에서 매월 제공하는 최신 학습자료들을 한국창의성학회 스마트 러닝 앱을 활용하여 회원자격을 유지하는 동안 마음껏 학습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창의성학회는 회원들이 보유한 다양한 지식 재산을 스마트 러닝 콘텐츠로 변환하고 싶어 하는 회원들을 위해서도 최대한 많은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한국창의성학회의 스마트 러닝 솔루션을 통해서 학회 회원에 대한 새로운 차원의 혜택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마트러닝 학습센터


스마트러닝 학습센터 예고영상


 스마트러닝 서비스는 한국창의성학회 회원제 서비스입니다. 회원분들은 한국창의성학회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스마트러닝 학습센터 버튼을 클릭하시면 스마트러닝 학습센터로

이동하여 학습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Available for

TOP